-공식 키링 인형
포장은 단순 비닐 지퍼백으로 되어 있다. 밀봉이 아니라서 열어보고 마음에 안 들면 다시 닫아서 반품할 수 있을 듯.
리뿌 : 털이 뭔가 꼬질꼬질한 느낌이라 빗질을 좀 해줘야 함.
얌 : 꼬리가 포인트. 철사가 들어있는지 모양을 잡아줄 수 있다.
쩨로밍 : 압도적인 꼬리! 솔방울인지 고기인지 자석으로 붙는다.
조타와 밍은 품절로 구매할 수 없어서 아쉽다. 언제 재고 풀릴까.
-공식 응원봉
블루투스 기능은 없는 듯.
컬러도 화이트 단색 뿐이다.
단독 콘서트 처음으로 한다면 그 때 맞추어서 응원본 Ver.2 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해 본다. 요즘은 블루투스 중앙제어로 응원봉 작동을 컨트롤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어차피 응원봉 구조는 다를 게 없고 껍데기 디자인 정도 다르다. 그래서 하이브 응원봉 배터리 (리튬이온 넣은 충전식팩)를 넣어봤더니 딱 맞게 잘 들어간다. 동작 이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