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31일 금요일

[아이돌] IZ*ONE 아이즈원 2기 팬클럽 키트

티켓 판매 오픈 당일, 나름 빨리 구매했다고 생각했는데
회원 카드에 찍힌 번호는 7천번대.

1기 키트는 인터넷 상에서만 봤는데 물품 구성이 창렬했던터라
2기 키트는 사실 기대도 안 하고 있었다.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나름 나쁘지 않은 구성이다.

틴케이스는 포토카드 같은 거 담으면 딱 좋은 사이즈.

텀블러는 그냥 플라스틱 병인데, BPA-FREE같은 정보가 인쇄되어 있지 않다.
(내가 못찾았을 수도 있다만) 실사용 하려고 했는데 그냥 관상용으로 두기로 결정.
뚜껑에 구멍이 뚫린채로 있다. 덮개를 열었다 닫았다 그런 구성이 아니라 그냥 뚫려있다.
이것도 실생활로 쓰기에는 단점이다.

아무튼

가장 만족한 굿즈는
멤버들이 다른 멤버들에 대해 이것 저것 써놓은 서로에 대한 썰을 수록한 작은 책자다.
뒤에 수록된 만화까지 포함해서 이게 읽는 재미가 있었다.

전체적인 평가는 그냥 평범.

댓글 없음:

댓글 쓰기